기타

아이폰 12 KT 사전예약 오늘부터 시작이네요~!

다양한 정보7 2020. 10. 23. 10:44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아이폰 12가 드디어

오늘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사전예약부터 개통까지 절차는

4가지 단계로 먼저는 단말 선택,

수령 방법 선택, 신청서 작성,

아이폰 수령으로 이어집니다.

 

 

 

 

 

 

10월 31일까지 주문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서 엄청난 사은품을

주고 있네요~~!

 

무려 애플워치6와 아이패드8세대,

에어팟프로,스타벅스 다이어리패키지까지

당첨되는 분들은 땡잡았네요!

 

 

 

 

 

 

KT 샵에서 구매하는 경우

여러가지 혜택이 있는데요~

 

한정판 굿즈로 무선충전과

살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라온 3in1 무선충전패드,

미니스피커,고속충전기&케이블세트,

투명범퍼케이스&보호필름 중에서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애플 실속파라면 슈퍼체인지 혜택으로

반값에 쓸 수 있습니다.

 

24개월 후에 50%를

보상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제휴카드 혜택으로 최대

72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활용이 가능하신 분들은

꼭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결합할인으로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예비부부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애플케어팩으로 파손이나

백업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애플케어 서비스는

매달 나눠서 납부가 가능해

부담이 적으며 아이클라우드 50기가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어팟도 분실/파손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에어팟프로 안심보험은

KT에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월정액은 단돈 1,800원으로

부담없이 가입이 가능해요!

 

 

 

 

 

 

마지막은 앱스토어 청구할인으로

결제 금액에 따라서 최대

만원 청구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기다리셨던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에 마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