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구리가개통 믿을 수 있는 곳

다양한 정보7 2022. 12. 21. 11:16

 

 

요즘 가개통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가개통은 새로 핸드폰을 개통해서 자금마련 및 연체된 통신비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많은 분들이 활용을 하고 계십니다. 급하게 자금을 마련해야 되는 상황에 놓였거나 통신비를 납부하지 못해서 수신정지나 발신정지가 된 경우에 하루라도 빨리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마음이실텐데요. 이런 경우에 가개통이 매우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 알려드릴게요.

 

 

 

 

가개통의 가장 좋은 점은 핸드폰을 개통하는데 문제가 없다면 직업에 관계없이 누구든지 진행해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신용도와도 무관하기 때문에 신불자이거나 신용등급이 낮아도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으면 문제가 없습니다. 또 다른 좋은 점은 출장방문으로 도와드리는 것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하기 어렵거나 불편이 있는 경우에 편리하게 원하는 장소에서 진행도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도 궁금하실텐데요. 제일 먼저는 핸드폰을 개통하는데 문제가 되는 부분은 없는지 체크를 해야 됩니다. 간단하게 상담을 통해서 체크를 해드리고 있으며 문제가 없다면 개통하고 싶은 폰을 고르게 됩니다. 최대 6개까지 가능하고 연체금이 있는 경우에는 먼저 대납을 해드리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개통 후에는 바로 폰을 매입해드리고 정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복잡한 과정은 아니지만 조심해야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첫째는 정산으로 무조건 휴대폰을 판매하면서 바로 받으셔야 됩니다. 두번째는 유심칩으로 폰에 삽입되어 있는 유심칩에는 개인정보가 들어있기 때문에 꼭 분리해서 본인이 챙기셔야 됩니다.이런 두가지 주의사항은 꼭 숙지를 하고 계셔야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데 대부분 비등록업체에서 진행하다가 문제가 발생합니다. 저희는 정식등록업체로 안전하게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365일 24시간 가능하니 구리가개통에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든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