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양주폰테크 정식업체에서 안전히!

다양한 정보7 2022. 12. 22. 09:40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나 통신비를 제대로 납부하지 못해서 수발신정지가 되신 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 싶으실거에요. 하지만 마땅한 방법이 없어서 고민이 되실텐데요. 이런 경우에 양주폰테크를 이용하시게 되면 비교적 빠르고 쉽게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장점이 있는지와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어떤 부분을 체크해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폰테크의 장점은 크게 두가지입니다. 하나는 수도권이라면 출장방문이 가능하다는 점이고 다른 하나는 누구든지 진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서울이나 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 계시다면 원하는 장소로 방문하여 진행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용등급이 낮거나 신불자인 경우라도 휴대폰만 개통이 가능하다면 진행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진행할 수 있을까요? 제일 먼저 핸드폰을 개통하는데 문제가 없는지 체크를 하게 됩니다. 간단한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게 되며 개통을 하는데 문제가 없다면 개통하고 싶은 휴대폰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을 하고 나면 바로 시세에 따라서 휴대폰을 매입해드리고 정산을 받으실 수 있는데 연체된 통신비가 있더라도 먼저 납부를 해드리고 진행가능하니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주의할 부분은 어떤 부분이 있을까요? 가장 조심해야 하는 부분은 정산으로 휴대폰을 판매하면서 꼭 바로 받으셔야 되고 유심칩은 꼭 폰에서 분리해 본인이 챙기셔야 합니다. 이러한 문제들은 비등록업체에서 진행하다가 발생하기 때문에 진행하기 전에 정식사업자인지와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는지 등을 체크해보셔야 됩니다. 저희는 정식사업자로 안전하게 모든 업무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니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