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넬카 상하이와 계약 해지,

다양한 정보7 2012. 12. 17. 17:06

아넬카가 상하이 선화팀과 계약을 해지했다는 소식 입니다.

 

 

 

 

프랑스 출신의 공격수 니콜라스 아넬카가 상하이와 계약을 해지하였다고 합니다.

중국의 포탈사이트, 시나, 소후, 163등이 일제히 아넬카와 상하이와의 계약해지를 보도, 지난 1월 첼시를 떠나 상하이로 입단한 아넬카는 상하이에서 감독과 선수의 역활을 동시에 하면서 큰 기대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모습은 오래가지 못하였습니다. 중국의 대표 언론들은 모두 아넬카가 상하이와 내년에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합의를 보았다. 라고 전하였습니다. 아넬카는 75억원의 수익을 포기하는 셈이 되었고요.

 

 

 

 

이로써 아넬카는 자유이적신분을 획득하였습니다. 이는 곧 어느 팀이나 자유롭게 이적할수 있다. 라는 의미가 되는데요. 이러한 상화에서 가장 밀접한 관련을 맺는 팀이 바로 프리미어리그 퀸즈파크 레인저스(QPR) 입니다.

 

 

 

 

QPR은 현재 자모라와 앤드류 존슨이 부상으로 전력이탈된 상황이며 지브랄시세는 제값을 못해주고 있죠. 이러한 가운데 아넬카의 영입을 QPR에게 있어서는 큰 도움이 아닐수 없는데요. 래드냅감독은 아넬카에 대해서 세계최고의 선수라며 극찬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상하이 선화에서 22경기 3골밖에 넣지 못했던 아넬카, 그가 다시 정들었던 프리미어리그로 복귀할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어지고 있습니다.